신규 디자인 학생증 교체발급 안내
Ewha Vision 2030+ 발전계획의 일환으로 지난 해 학생(신분)증 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하였으며(2022. 5.2~2022.7.25.),
당선작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학생(신분)증 발급을 2023학년도 신·편입생에 이어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.
교체발급은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이며, 기존 학생증 반납만 해주시면 됩니다. (기존 학생증 미반납시 현금 5,000원 동봉 요망)
- 아 래 -
1. 교체발급 신청 대상
학부 및 각 대학원 재적생(신규 디자인 학생증을 기발급 받은 23-1학기 신•편입생 제외) 중 교체발급 희망자 : 재학생, 휴학생,
수료생 가능(영구수료X, 졸업생X, 제적생X)
2. 교체발급 신청 기간 및 수령 장소 – 상세 신청 방법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참조 바람
대 상 | 신청 기간 | 신청 방법 | 수령 기간 | 수령 방법 |
학생 | 4.19.(수)~6.23.(금) | 학생이 온라인 신청(유레카) 또는 | 기재된 예상수령일자 ~2023.8.31.(목)까지 | 본인이 직접 학생서비스 센터(ECC B303호) 방문 |
※ 수령 기간(~2023. 8. 31.) 이내 미수령 시 유료(5,000) 재발급으로 전환되며, 미수령 학생(신분)증은 2023. 12. 31까지 보관하고 폐기 예정입니다.
3. 대리 배부 방법
교체발급 신청 |
| 교체발급 신청 승인 |
| 신규 학생증 제작 |
| 예상 수령일자 도래 |
| 학생 교부 |
|
|
|
|
|
|
|
|
|
학생이 직접 온라인/방문 신청 | ➡ | 학생서비스센터에서 예상수령일자 기입 및 승인(유레카) | ➡ | 학생서비스센터에서 새로운 학생증을 제작하며, 제작 시 기존 학생증 사용 불가 | ➡ | 예상 수령일자에 맞추어 학생의 각 소속 대학원 행정실로 배부 | ➡ | 기존 학생증을 반납 받아주시고, 기존 학생증 미지참시 현금 5,000원을 받아 학생서비스센터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|
※ 학생서비스센터: ECC B303호 1번 출구 앞 위치, 오전 9시~오후 12시/ 오후 1시~오후5시 사이 방문 바랍니다(점심시간: 오후 12시~오후1시).
※ 신규 학생(신분)증 수령 시 기존 학생(신분)증을 반납하여야 무료 교체 발급 가능합니다. 미반납시 분실 재발급으로 간주되어 유료(5,000원 현금)입니다.
※ 학생증 제작 기간(신청 후~예상수령일자) 중 기존 학생증 사용이 정지되오니, 출입 및 출석(채플, 전자출결), 시험기간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청기간 내 일자를 확인바랍니다.
※ 교체 발급 되는 신규 디자인 학생증은 은행 기능이 없습니다. 은행 기능 필요 시 학생이 개별적으로 직접 신한은행 이화여대 지점에 찾아가 연계 필요합니다.